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현대리바트, 학습 특성 맞춤형 서재 가구 패키지 '어셈블' 출시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현대리바트는 개인의 학습 특성과 자녀 성장 단계에 맞춰 책상·책장·선반 등을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재 가구 패키지 '어셈블(ASSEMBLE)'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리바트 '어셈블' 제품 사진 [사진=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 '어셈블' 제품 사진 [사진=현대리바트]


어셈블은 책상과 책장·상부장 등으로 구성된 학생용 서재 세트로, 책상 상판 10종과 다릿발 4종에 선반 등 액세서리를 조합해 수백 가지 구성으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재 구성과 사이즈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공간 구조나 생활 패턴에 따라 개인별 최적화된 학습 공간을 조성할 수 있고 재배치 하기도 편하다.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이 사용할 수 있다.

어셈블은 내구성과 안전성도 강화했다. 상판에는 열과 긁힘에 강한 'LPM' 소재를 적용했다. 도어에는 오염과 지문에 강한 '아크렉스(ACREX)' 소재와 장기간 사용해도 안정성을 유지하는 독일 헤펠레사의 고급 부품 등을 사용했다. 모든 모서리는 2mm 두께의 ABS 엣지로 마감해 충격에도 안전하다.

어셈블은 공간 활용도도 우수하다. 너비 1200㎜ 및 1400㎜의 하부장은 내부 공간이 넉넉해 PC 본체와 멀티탭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상부 선반은 모니터 받침대나 추가 수납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상부 선반 뒷면에는 전선 정리 홀이 마련돼 복잡한 배선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서재에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는 액세서리도 마련했다. 문구류 정리에 유용한 인출식 및 회전식 서랍과 함께 자석, 메모보드 등을 부착해 스케줄 관리에 활용할 수 있는 철제 뒷판, 3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한 선반 등이 대표적이다.

아울러, 어셈블은 2종(화이트, 내추럴)의 바디 컬러에 6종(핑크, 그린, 블루 등)의 도어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어셈블 일반형 1200 단독책상' 단품 기준 22만9000원이다. '어셈블 2단 600 일반책장(13만7000원)' 등을 조합해 추가할 수 있다. 판매처는 전국 현대리바트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 등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어셈블은 사용자의 신체 조건이나 방 구조 변화에 따라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학습 공간 솔루션"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yuniya@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2. 2안지환 건강 하차
    안지환 건강 하차
  3. 3김영배 서울시장 출마
    김영배 서울시장 출마
  4. 4경찰 압수수색 조사
    경찰 압수수색 조사
  5. 5장동혁 이석연 악수
    장동혁 이석연 악수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