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도구리 데이가 돌아온다’… NC 다이노스, 27~29일 홈경기 이벤트 진행

세계일보
원문보기

프로야구 NC가 27일부터 29일까지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두산과의 홈 3연전을 다양한 테마 이벤트로 꾸민다. ‘랠리 다이노스 데이’, ‘통영시 스폰서 데이’, ‘도구리 데이’ 등 하루씩 색다른 콘셉트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27일은 ‘랠리 다이노스 데이’를 개최한다. NC 다이노스 치어리더 팀 ‘랠리 다이노스’와 함께 응원의 열기를 더한다.

이날 경기에는 랠리 다이노스와 함께 단디파와 쎄리파가 특별한 응원 대결을 펼친다. 경기 전 GATE 1과 GATE 2에서 단디∙쎄리 종이 선캡을 선착순 배부한다. 선택한 종이 선캡의 마스코트에 따라 단디파와 쎄리파를 결정한다.

시구와 시타는 랠리 다이노스 이주희, 윤요안나 치어리더가 맡는다. 경기 중에는 그라운드 달리기, 랠리 다이노스 특별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경기 후에는 임종덕 응원단장과 함께하는 디제잉 파티인 ‘종덕 PT’와 이규래 장내 아나운서의 특별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28일은 ‘통영시 스폰서 데이’로 진행된다. 이 날은 통영시의 매력을 담은 이벤트로 진행된다. 경기 전 운영되는 통영시 특산물 홍보 부스와 경기 중 진행되는 통영시 특산물 경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통영시 특산물을 경험할 수 있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통영시 2025시즌 스폰서십 협약식이 진행된다. 이어 천영기 통영 시장이 시구를 선보이며 NC의 승리를 기원한다.

마지막 날인 29일에는 ‘도구리 데이’가 열린다. ‘도구리’는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리니지2M’에 등장하는 도둑 너구리 캐릭터로,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콘셉트로 MZ세대의 공감과 지지를 얻었다. ‘도구리 데이’에 선수단은 도구리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임한다.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당일 도구리는 시타자로 타석에 선다. 시구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의 시니어 프로듀서인 카터 스완이 진행한다. 카터 스완은 TV 시리즈 “The Last of Us”와 영화 "그란 투리스모", "언차티드"의 총괄 프로듀서로, NC 다이노스의 팬으로 알려져 있다. 도구리 MD 상품은 NC 다이노스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24일과 29일 2차례에 걸쳐 출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NC 다이노스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정훈 기자 ch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