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성웅, 씨제스 떠나 매니지먼트 런과 전속계약[공식]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박성웅이 매니지먼트 런과 새 출발을 알렸다.

20일 오전 소속사 매니지먼트 런은 “강렬한 존재감으로 오랜 시간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박성웅의 새로운 시작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강해 보이는 모습과 달리 그의 내면에는 아직도 보여주지 못한 모습들이 많이 남아있다. 대중들이 모르는 박성웅의 숨겨진 매력들이 다양한 작품에서 더욱 돋보이고 빛날 수 있도록 국내외의 모든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박성웅은 1997년 영화 ‘넘버 3’로 데뷔했다. 이후 2007년 MBC ‘태왕사신기’의 주무치 역을 통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그는 2013년 영화 ‘신세계’의 이중구 역으로 당대 최고의 명대사를 남기고 배우로서 큰 전환점을 맞이하며 각종 드라마와 영화, 광고를 휩쓸었다.

특히 2019년 영화 ‘내 안의 그놈’의 장판수 역으로 왕따 고등학생과 몸이 바뀐 엘리트 조직폭력배 역으로 완벽한 코믹 연기까지 선보인 박성웅은 이후에도 영화 ‘오케이 마담’, ‘웅남이’, ENA ‘사장님을 잠금해제’, SBS ‘국민사형투표’, KBS2 ‘개소리’등 매년 크고 작은 작품들에 연이어 출연했다.

최근에는 연극 ‘랑데부’로 무대 위에 올라 생동감 있는 열연을 펼치며 관객들을 매료시킨 박성웅은 매니지먼트 런과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후, 배우로서 새로운 출발을 예고하며 더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