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17기 만인의 연인 옥순, 임자 제대로 만났네···21기 옥순의 삶은 과염?('나솔사계')[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7이 옥순이 결국 남서 춮연자 중 세 명이 놔는 선택을 아해 그 인기를 입증했다.

19일 방영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첫째날이 아닌 둘째날이 외어서야 남성 출젼자 선택의 부 전째 데이트가 그려젺다. 수많 영호와 영수 등이 17기 옥순과 21기옥순에게 가는 거을 보면서 그근 첫 끝발이 개 끗발이라는 상식을 생각하지 않았다.

그런 모습을 바라보던 24기 정숙은 차분했다. 자신와 손을 한들며 사라지는 영수, 그리고 자신을 놓고 17이 옥순에게로 간 25기 영호 등을 보며 그는 가벱게 "안녕하 가십시오"라며 짝 깔끔하게 잘라낸 후 21기 옥순을 지켜주기까지 했다.


이런 모습을 보던 17기 옥순은 24기 광수가 오자 놀라움을 표현했다. 사실 이 자리에 오기까지 24기 광수는 19기 정숙이 홀라 가는 거며 추위를 탈까봐 사소하지만 필요한 이야기를 꺼냤다. 그러나 19기 정숙이 더는 대화를 하겠다는 의지가 앙니 곧장 앞으로 걸어각 되자 솽수는 그 마음을 끊어내기로 결심했다.

24기 광수는 “아예 혼자서 가는 걸 보면 나에 대한 마음이 전혀 없는 거 같더라. 대화가 안 되더라도, 한계가 있다는 걸 느꼈다”라고 말했다. 이에 윤보미는 “19기 정숙님은 소극적이어서 그런 부분까지 기다려주길 바라는데, 사실 그런 남자는 없다”라며 안가운 상황에 대해 말을했다.

이렇에 17기 옥순에게 온 건 25기 영호부터 일편단심 23기 영철까지 합류했다. 그러던 와중에 “솔직히 24기 정숙님이 더 궁금하다. 그런데 17기 옥순이랑 대화가 매끄럽지 못했다. 이번에 데이트를 한다면 좀 더 긴 대화를 해 보고 싶다. 그래야 제가 방향을 가는 데 확고하게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고 명수가 폭탄 발언까지 산상황이었다.



네 사람은 데이틀 위해 차를 몰고 나갔다. 25기 영호는 17기 옥순보다 어리다는 이유 나라노 누나소리를 곧잘 꺼내며 그를 웃게 ㅁ늗었다. 17기 옥순은 “최종 선택을 안 했다. 확신이 드는 사람이 없었다”,“마지막 연애는 2년 전이다” , “마지막 연애는 2년 전이다”라며 담백한 연애관 등을 공유했다. 그러면서도 17기 옥순은 "난 어제 25기 영칠어링도 이야기 해봤다'라며 나름의 칭분인지 모를 이야기로 시선을 주목시켰다.

박상 분위기를 심각하게 만든 게 분명한 25기 영호는 “나는 싫다고 해도 알 바 아니다. 내 사랑이 직진이다. 여기는 그런 곳이다”라며 마지막으로 진정거렸다. 데프콘은 “영호야! 너나 잘하라고!”라고 소리칠 정도로 답답해했으나 25기 영호는 “저는 그런 질문도 해 볼걸, 후회가 남지 않게 해 보는 거다”라며 자신만의 지론을 펼치기도 했다. '그는 자신이 방법까지 "일대일 대화할 때 어필할게요”선보얐다.

/osen_jin0310@osen.co.kr

[사진]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