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헨켈, 모기ㆍ해충 취약 계층에 6억원 상당 제품 기부

이투데이
원문보기
적십자사에 홈키파ㆍ홈매트 등 전달
13일 모기∙해충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심형보(왼쪽)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 대표와 권영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지사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3일 모기∙해충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심형보(왼쪽)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 대표와 권영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지사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헨켈)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지사에 해충 취약 계층을 위해 약 6억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헨켈은 가정용 살충제 브랜드 홈키파∙홈매트를 제조·판매한다. 헨켈은 대한적십자사에 홈키파·홈매트, 컴배트, 퍼울 등 자사 제품 약 5만8000개를 기부했다. 기부한 물품은 전국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각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취약 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4월 산불 이재민을 위한 제품 지원에 이은 올해 두 번째 사회공헌 활동이다. 헨켈은 2021년부터 매년 대한적십자사에 해충 취약계층을 위한 자사 제품을 전달하며 지역 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모기 제로 캠페인’을 전개하며 전 국민에게 모기의 위험성과 올바른 예방법을 알리고 모기 취약 계층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지원하고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년 ‘대한적십자사 에디션’을 출시해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해충 취약계층에게 기부한다.

심형보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 대표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올해로 5년째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협력이 지역 사회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여정에 의미 있는 힘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이로운 활동에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투데이/연희진 기자 (toy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