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6.9 °
서울신문 언론사 이미지

롯데 통합 쇼핑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22일까지 열려

서울신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패션부터 식품, 여행, 문화생활까지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이 오는 22일까지 열린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롯데레드페스티벌에는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온, 롯데홈쇼핑 등 유통 계열사를 비롯해 호텔롯데, 롯데면세점, 롯데웰푸드 등 롯데 20개 사가 참여했다.

20일 롯데유통군에 따르면 지난 5일부터 15일까지 페스티벌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0%가량 증가했다.

행사 마지막 사흘 동안 신선식품, 계절가전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분야에 다양한 혜택이 집중된다.

롯데마트는 대표적으로 한우 ‘마블나인’ 전 품목과 ‘미국산 척아이롤·부채살·살치살’을 최대 40% 할인하고, 천도복숭아와 신비복숭아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롯데 유통군 제공

롯데 유통군 제공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 ‘무풍 클래식 투인원(2in1)’, 캐리어 ‘오퍼스 투인원(2in1)’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해외패션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에 따라 10% 상당의 롯데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6만원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 3000포인트를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백화점 상품은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쿠폰, 엘포인트 2배 적립 등을 통해 온라인 전용 혜택을 강화했다.

오는 22일까지 최대 100만원 환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롯데마트·롯데슈퍼·롯데백화점·롯데하이마트·롯데온을 통한 구매 금액의 50%, 최대 100만원까지 환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롯데온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혜택을 준다.


최지영 롯데 유통군HQ 마케팅기획팀장은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단순한 할인 행사를 넘어 고객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며 “남은 기간이 가장 많은 혜택이 집중되는 마지막 기회이므로 맞춤형 혜택과 이벤트를 확인하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현이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현정 사마귀 연기
      고현정 사마귀 연기
    2. 2폭군의 셰프 이채민
      폭군의 셰프 이채민
    3. 3송중기 천우희 마이유스
      송중기 천우희 마이유스
    4. 4알카라스 US오픈 결승
      알카라스 US오픈 결승
    5. 5김종국 결혼식 보안
      김종국 결혼식 보안

    서울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