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이정재vs이병헌 대립⋯'오징어게임3', 포스터로 본 생존자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오징어 게임' 시즌3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 만 '기훈'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린 이야기다.

'오징어 게임' 시즌3 스페셜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3 스페셜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3 스페셜 포스터는 참가자와 주최자의 대립을 보여준 시즌1, 시즌2의 포스터와 같은 콘셉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즌3 스페셜 포스터는 '기훈'(이정재)과 '프론트맨'(이병헌)의 본격적인 대립과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트레이닝복을 입은 참가자들 사이 홀로 수트를 입고 있는 '기훈'의 모습은 그가 과연 시즌3에서도 마지막 게임까지 살아남은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영일'이 참가자로서 존재했던 시즌2와 달리 시즌3에서는 '프론트맨'으로 돌아온 모습으로 '기훈'과 다른 편에 서 있어, 본격적으로 펼쳐질 그들의 대립을 예감케 한다. 한편, 시즌2에서 잔혹한 게임을 헤치고 살아남은 참가자 '명기'(임시완), '대호'(강하늘), '경석'(이진욱), '현주'(박성훈), '용식'(양동근), '금자'(강애심), '준희'(조유리), '선녀'(채국희), '남규'(노재원), '민수'(이다윗)은 그들이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지, 새로운 게임 안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더한다.

시즌1부터 전 시즌 모두 등장하며 형 '인호'를 찾기 위한 여정을 이어온 '준호'(위하준)와, 핑크가드의 서사를 보여주며 극에 풍성함을 더한 '노을'(박규영)의 행보 역시 이번 시즌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시즌 전체를 아우르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일으킨 '오징어 게임' 시즌3은 "'내 안에 과연 어떤 좋은 가치들, 우리 스스로에 대한 믿음들이 남아 있는가'를 한번 돌이켜 보고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마음들을 가지면 좋겠다"라는 황동혁 감독의 말처럼 인간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대서사의 마침표를 찍을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시즌3는 6월 2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