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비즈워치 언론사 이미지

"월 1~2만원에 무약정"…LG헬로비전, 2030 전용 인터넷 출시

비즈워치 [비즈니스워치 한수연 기자 ]
원문보기
단기거주 자취생∙직장인·외국인 등 맞춤형

LG헬로비전이 2030세대를 대상으로 월 1~2만원대 무약정 인터넷 2종을 출시했다./사진=LG헬로비전 제공

LG헬로비전이 2030세대를 대상으로 월 1~2만원대 무약정 인터넷 2종을 출시했다./사진=LG헬로비전 제공


LG헬로비전이 2030세대를 대상으로 월 1~2만원대 무약정 인터넷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단기거주로 장기약정 어려운 자취생이나 직장인, 외국인을 타깃으로 한 맞춤형 상품이다.

'요즘플랜 무약정 인터넷'(160Mbps·월 1만9800원)과 '요즘플랜 무약정 인터넷+와이파이'(160Mbps·월 2만2000원)로 주민등록상 만 18~39세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이들 상품에 가입하면 영상 시청이나 간단한 웹서핑이 가능한 광랜 인터넷을 기존가(단독가입 기준)보다 46% 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 이용 시 월 1만3000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도 받는다.

가입은 오는 11월 말까지 LG헬로비전 직영몰에서 '요즘플랜 인터넷' 가입을 신청하면 상담을 거쳐 원하는 날짜에 설치할 수 있다. 한 번 가입하면 대상 연령을 초과하더라도 가입 내내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LG헬로비전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 일환이다. LG헬로비전은 직영몰을 중심으로 비대면∙합리적 소비문화에 맞춘 유통 체질개선을 단행하고 있다. △직영몰 특화상품(반값 케이블TV∙인터넷) △셀프가입 및 번개설치 △고객 친화적 인터페이스 등 유통∙마케팅비를 줄여 혜택을 높였다. 이번 무약정 인터넷 역시, 직영몰 인터넷 가입자 40%에 육박하는 만 39세 이하 고객의 실질적 혜택을 강화하는 데 주력했다.

홍원덕 LG헬로비전 상무(컨슈머그룹장)는 "위약금 부담을 없애고 요금 혜택을 극대화한 '요즘플랜 인터넷'이 고물가 시대 실속파 MZ세대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비즈워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