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사기결혼 의혹…'끝사랑' 이범천, 전연화와 열애

뉴시스 최지윤
원문보기
이범천·전연화

이범천·전연화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JTBC '끝사랑'(2024) 이범천·전연화가 1년째 열애 중이다. 이범천은 방송 2회만에 학력위조·사기결혼 의혹이 불거져 통편집됐으나, 전연화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전연화는 19일 커플 인스타그램에 "2024년 5월6일 우리의 첫 만남이 시작됐다. 만난 지 1년이 됐고, 방송으로 보여주지 못한 우리의 이야기를 시작하고자 한다"며 "이범천의 불미스러운 루머 때문에 통편집을 결정, 우리의 서사가 다 없어진 부분들은 너무나 속상한 상황이었다"고 밝혔다.

"이범천 또한 억울한 상황에 입장 표명을 하고자 하였으나, 당시 여러가지 상황으로 이야기할 수 없었다. 오해가 눈덩이처럼 불어나면서 루머와 추측성 유튜브 영상이 쏟아져 나왔다. 근거없는 악성 댓글로 인해 이범천은 극심한 공황장애에 병원을 세 달 이상 다니며 정신과 치료를 받았고, 하던 사업 또한 마무리할 수밖에 없었다. 나 또한 주위의 시선과 블로그, 유튜브의 온갖 댓글로 엄청 힘든 시기를 보내야만 했다."

전연화는 "난 진심으로 이 프로그램에서 끝사랑을 만났으며 인연을 놓고 싶지 않았다"면서 "진실은 느리지만 언젠가는 알아주는 사람들이 있을 거라 생각, 우리는 1년 동안 힘든 시기를 지혜롭게 잘 버텼다. 이제는 우리 커플을 응원해주고 알아봐주는 분들도 많아서 응원을 느끼고 있다. 50대 이후에도 예쁜 사랑을 만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바랐다.

끝사랑은 50세 이상 중년들이 마지막 사랑을 찾는 과정을 담았다. 이범천은 시니어 모델이며, 전연화는 영어학원장이다. 지난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범천은 한국에서 6년 결혼생활하고 미국 도망 와 미혼인 척 사기 결혼했다. 들통나니 여자 덤터기 씌우고 다시 사기 결혼하고 한국으로 도망 갔다"며 "원래 한국에 결혼한 사실혼 부인이 있었고, 미국 여행 간다고 돈 다 챙겨 들고 와서 미혼인 척 학벌 속이고 사기 결혼해 딸을 낳았다"는 글이 올라왔다. "세 번째 부인과는 서류 정리도 안하고 이혼도 안 했다"는 댓글이 이어졌으나, 당시 이범천은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