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데뷔 4년 차인데…하이키,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이적? “확정된 바 없어” [공식]

스타투데이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원문보기
하이키. 사진ㅣGLG

하이키. 사진ㅣGLG


데뷔 4년 차인 그룹 하이키가 이적 소식에 휩싸인 가운데 입장을 밝혔다.

하이키 소속사 GLG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확정된 바 없다. 단 26일 공개될 하이키의 신보는 GLG와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의 공동 제작됐다”고 짧게 입장을 냈다.

이날 한 매체는 하이키가 최근 초이크리에이티브랩으로 이적을 결정하고 막바지 조율 중이라고 보도했다. 지난 2022년 데뷔 이후 3년 만에 이적 보도라는 점이 눈에 띈다. 현 소속사는 멤버들과의 계약 관련해서도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이며 구체적으로 답하지 않았다.

싱글 앨범 ‘애슬래틱 걸’을 통해 데뷔한 하이키는 2023년 1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인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이름을 알렸다. 해당 곡은 그룹 데이식스의 영케이가 작사, 홍지상 작곡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됐다.

하이키는 서이, 리이나, 휘서, 옐로 이뤄진 4인조 걸그룹이다.

하이키는 오는 26일 새 미니 4집 ‘러브스트럭’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6월 발매한 미니 3집 이후 약 1년 만의 앨범으로 시원한 콘셉트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초이크리에이티브랩에는 에이핑크의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을 비롯해 가수 홍지윤, 김연자 등이 소속돼 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