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1 °
OSEN 언론사 이미지

고현정, 콧구멍 확장·투턱 굴욕샷…"찍지 말라니까" 도촬 피해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고현정이 사진을 찍지 말라고 경고까지 했음에도 촬영을 감행한 지인에게 결국 백기를 들었다. 카메라 앞에서의 배우 고현정이 아닌 지인들과 있을 때 편안하게 풀어진 사람 고현정의 귀한 모습이 공개됐다.

20일 고현정은 소셜 미디어 스토리에 “찍지 말라니까”, “친구야”, “맘대로 혀” 등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현정은 소파에 누워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다. 고현정의 얼굴이 작은 건지, 아이스크림이 큰 건지 헷갈리게 만드는 사진으로, 머리를 묶고 안경을 쓰고 있는 고현정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고현정은 편안한 모습이 공개되는게 싫었는지 지인에게 사진 촬영을 하지 말라고 했다. 하지만 지인은 사진을 계속 촬영했고, 결국 고현정은 “맘대로 혀”라며 포기하기에 이르렀다. 지인의 끈질긴 사진 촬영에 고현정의 귀한 일상이 공개됐다.

고현정의 일상에 연예계 후배들도, 팬들도 반응이 난리가 났다. 신동욱은 “귀엽습니다”라며 댓글을 남겼고, 홍윤화, 유하나, 김보라 등이 ‘좋아요’를 누르며 고현정을 응원했다. 팬들도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고현정의 일상을 엿본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현정은 올해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사마귀’에 출연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2. 2김범석 청문회 불출석
    김범석 청문회 불출석
  3. 3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4. 4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홍명보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홍명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