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밥상에 흥까지 차렸다… 광교1동 경로잔치 ‘찐 효도’의 날”

이투데이
원문보기
밸리댄스부터 트로트까지… 광교1동, 전 단체가 나서 정성 가득한 경로잔치
광교1동 경로잔치 행사장에서 축하공연을 진행하고, 참석자들이 테이블에 앉아 관람하고 있다.

광교1동 경로잔치 행사장에서 축하공연을 진행하고, 참석자들이 테이블에 앉아 관람하고 있다.


수원특례시 영통구 광교1동은 19일, 만 72세 이상 어르신 2000여 명을 초청한 ‘2025년 광교1동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교1동 단체장협의회 주관으로 열렸으며, 주민자치센터 밸리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노인복지 유공자 표창 △도·시의원과 구청장 등의 축사 △정성껏 준비한 식사 △가수 이동준·홍승희·임경자의 초청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수원특례시 영통구 광교1동 경로잔치에 참석한 주민들이 풍선 아치 앞에서 박수로 행사를 환영하고 있다.

수원특례시 영통구 광교1동 경로잔치에 참석한 주민들이 풍선 아치 앞에서 박수로 행사를 환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광교1동 단체장들과 단체원들이 차량 이동 지원, 식사 대접, 기념품 증정, 귀가 안내 등 세심한 봉사를 자발적으로 펼치며 더욱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정복 단체장협의회장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준비한 자리였다. 함께 애써주신 단체원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고, 박선희 광교1동장은 “경로잔치를 통해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투데이/김재학 기자 (Jo801005@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2. 2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5. 5정청래 사과 촉구
    정청래 사과 촉구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