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캐치더영, 26일 새 싱글 '이상형(Ideal Type)'으로 컴백 확정....한여름 감성 저격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꿈꾸는 청춘 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무르익은 음악적 내공으로 돌아온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26일 정오 새 싱글 '이상형(Ideal Type)' 발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엔 노을빛으로 물든 하늘과 잔잔한 바다, 홀로 선 하얀 등대가 시선을 끄는 풍경이 담겼다. 섬세한 구도가 만든 고요한 여운 속 "떨리는 마음처럼 가만있질 못하고 어색한 미소만 짓네 처음 느껴보는 기분, 두근거리는 심장소리"라는 시적인 문장이 더해져 한 편의 영화 같은 장면이 완성됐다.

특히 아련한 감정선이 담긴 비주얼과 문장은 캐치더영 특유의 서정적인 색채와 디테일을 예고하며 신곡 '이상형'으로 그려낼 깊은 서사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캐치더영은 그간 각종 대형 페스티벌과 캠퍼스 무대를 누비며 '청춘 밴드'로서 존재감을 다져왔다. 2년 연속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라인업에 오른 데 이어 '2025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JUMF)', '2025 사운드플래닛 페스티벌' 등 국내 대표 음악 페스티벌 출연 소식까지 연이어 알리며 성장세를 증명했다.

이번 싱글 '이상형(Ideal Type)'은 캐치더영의 서정성과 감수성을 집약한 곡으로 견고한 연주와 청춘의 미묘한 감정을 녹여내며 한층 성숙해진 밴드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뜨거운 여름 속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는 동시에 누군가를 향한 조심스러운 감정의 결을 세밀하게 그려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묵직한 정서와 밀도 높은 밴드 사운드로 청춘을 대변해 온 캐치더영의 새 싱글 '이상형(Ideal Type)'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악을 통해 청춘의 순간을 함께 호흡하는 캐치더영의 이번 컴백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