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8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 73세 '정경호父' 여친 때문에 덜덜 떨었다…"깐족? 난 때려"('전현무계획2')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전현무계획2' 박정수가 '시트콤 대모'답게 뛰어난 예능감으로 전현무, 곽튜브를 들었다 놨다 한다. 73세인 박정수는 배우 정경호의 아버지인 정을영 PD와 연인 관계인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20일 밤 9시 10분으로 방송하는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34회에서는 인생이 시트콤인 유쾌한 '연예계 대모' 박정수가 '먹친구'로 등판해,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함께 충남 먹트립을 펼친다.

이날 충남 당진에 뜬 전현무는 곽튜브와 함께 첫 끼로 '닭개장'을 올킬한 뒤, "다음은 콩국수 먹으러 가자"며 자리를 뜬다. 이동 중 전현무는 '먹친구'에 대해 "시트콤계 대모"라는 힌트를 준다. 곽튜브는 선우용여, 나문희, 박정 등을 줄줄 읊으며 '시트콤 찐팬' 모드를 가동한다. 같은 시각 '먹친구' 박정수는 두 사람을 기다리면서 "현무씨가 좀 깐족거리는 게 있잖아. 그러면 난 때리지~. 지금껏 게스트 중에서 (전현무를) 때린 사람은 없을 걸?"이라고 호탕하게 말해 '대환장 케미'를 기대케 한다.
사진제공=MBN·채널S '전현무계획2'

사진제공=MBN·채널S '전현무계획2'



잠시 후 만남 장소에 도착한 곽튜브는 눈을 가린 채 박정수를 향해 "용여 선생님!"이라고 반갑게 외친다. 이에 폭소한 전현무는 "시트콤 대모라고 힌트를 줬더니 저러네~"라고 일러바친다. 박정수는 "저는 대모가 아닌가 보죠? 저는 뭐에요?"라고 따져(?) 곽튜브를 당황시킨다. 곽튜브는 정신을 다잡은 뒤 "미모가 과거 '영삼이 엄마' 역할을 하실 때와 똑같다"며 23년 전 종영한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를 언급한다. 하지만 박정수는 "왜 이러니~"라며 그의 무리수 발언에 첫 손찌검을 감행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뒤이어 박정수는 "전 해물을 좋아한다"고 자신의 취향을 강조하지만, 전현무는 "지금 갈 곳은 해물이 아닌데…"라고 솔직히 말한다. 이에 박정수는 "현무 씨는 나한테 관심 없는 거지? 조사 안 한 거지? 현무 씨, 좋지 않아~"라고 응수해 전현무를 덜덜 떨게 만든다.

두 사람의 케미가 연신 웃음을 안기는 가운데, 드디어 이들은 콩국수 맛집에 도착한다. 박정수는 정겨운 기와집 마당을 보자, "이런 집에서 맛이 없으면 반칙이지"라고 기대한다. 세 사람은 백태, 청태, 서리태를 모두 갈아 넣은 '쑥 콩국수'를 맛본다. 이때 곽튜브는 자신의 소형 카메라에 음식을 갖다 대는 행동을 한다. 그러자 박정수는 "왜 자꾸 그래? 시청자들 약 올리는 거야?"라고 순수한 발언을 해 전현무-곽튜브를 빵 터지게 만든다.

박정수의 '예능 포텐'이 빵빵 터지는 충남 당진에서의 먹트립과 '쑥 콩국수 맛집'의 정체는 20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3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52년생인 박정수는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엄마가 뿔났다' 등을 연출한 정을영 PD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정식 혼인신고는 하지 않고 함께 살며 사실혼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정 PD는 배우 정경호의 아버지로도 알려져 있다. 정경호는 박정수를 '엄마'라고 칭할 정도로 가깝게 지내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2. 2경찰 압수수색 조사
    경찰 압수수색 조사
  3. 3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4. 4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5. 5안지환 건강 하차
    안지환 건강 하차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