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영끌의 끝은 공포였다…강하늘, 현실 스릴러 출격(84제곱미터)

MHN스포츠 윤지원 기자
원문보기

(MHN 이민주 인턴기자) 우리의 현실에 있을법한, 생활 밀착 스릴러 영화가 곧 개봉예정이다.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영끌족 우성(강하늘)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층간 소음에 시달리며 벌어지는 예측불허 스릴러 ​'​84제곱미터​'​가 다가오는 7월 18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제목에서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 영화는 국민평형으로 불리는 가장 대중적인 32평의 아파트 면적을 뜻하며, 대한민국 부동산의 현실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주택담보대출, 퇴직금, 원룸 보증금, 엄마의 마늘밭 등 그야말로 영혼까지 탈탈 끌어모아 국민평형 32평이자 84제곱미터 아파트 장만에 성공한 우성은 희망차고 행복한 내 집 라이프에 들떠있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밤마다 울리는 정체불명의 층간 소음이 시작되고 온 신경을 자극하는 소음으로 우성의 괴로운 나날들이 시작된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를 통해 일상에서 상상할 수 있는 현실적인 공포와 스릴을 담아낸 세련된 연출로 호평을 받은 김태준 감독의 두 번째 스릴러로 기대를 모은다.


영끌족이라는 현실적인 캐릭터와 국민평형 32평 아파트의 일상적인 공간, 정체를 알 수 없는 층간 소음의 미스터리 속에서 벌어지는 예측불가한 상황이 안겨주는 긴장감이 장르적 매력을 더한다.

여기에 강하늘, 염혜란, 서현우의 밀도 높은 연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84제곱미터​'는 7월 18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Netflix)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3. 3브라이언 노키즈존
    브라이언 노키즈존
  4. 4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5. 5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