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주학년' 성매매 의혹, 日 아스카 키라라…한국서 특별상 받았다

파이낸셜뉴스 한승곤
원문보기
아스카 키라라

아스카 키라라


사진=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 캡처

사진=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 캡처


[파이낸셜뉴스] 그룹 '더보이즈' 주학년의 사생활 논란과 관련해 함께 언급된 전 AV 배우 아스카 키라라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88년생 아스카 키라라는 지난 2007년 일본에서 AV 배우로 데뷔했다. 그는 데뷔 3년차인 2009년 SKY Perfect TV에서 주최하는 '스카파 성인방송 대상 2009'에서 여배우상 및 HD 상을 받았다.

이런 가운데 아스카 키라라는 한국에 진출해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그는 지난 2017년과 2018년 한국에서 팬 미팅을 개최했다. 더하여 지난 2023년 7월에는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 해외모델 부문 특별상을 받았다.

최근 아스카 키라라는 주학년과의 사적 만남으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8일 더보이즈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주학년이 사생활 이슈에 연루되었다는 내용을 전달받은 즉시 활동 중단 조치를 취하고 사실관계를 확인했다"며 팀 탈퇴 및 전속계약 해지 소식을 전했다. 주학년은 개인 사정으로 인한 활동 중단 발표 이틀 뒤 더보이즈를 떠나게 됐다.

특히 두 사람이 단순한 연인 관계가 아니라 주학년이 아스카 키라라를 상대로 성매매했다는 의혹까지 제기돼 논란은 겉잡을 수 없이 커졌다.

이에 주학년은 지인과 술자리에 동행한 것은 맞지만 성매매 등 불법 행위를 한 사실은 전혀 없다고 반박했다.


더보이즈의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최근 주학년이 사생활 이슈에 연루됐다는 내용을 전달받은 즉시 활동 중단 조치를 취했다. 사실 관계를 면밀히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그 결과 해당 사안의 심각성을 무겁게 받아들였고, 아티스트로서 신뢰를 이어가기 어려운 상황임을 명확히 인지했다. 당사는 더보이즈 멤버들과의 충분한 논의를 거쳐 주학년의 팀 탈퇴 및 전속계약 해지를 최종 확정했다"고 주학년의 퇴출을 발표했다.

주학년 또한 19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지인과 함께한 술자리에 동석했고 그 자리에 (아스카 키라라가) 있었던 건 사실이다. 다만 기사나 루머에서 나오는 성매매나 그 어떤 불법 행위를 한 사실은 전혀 없다. 내 행동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놀라셨을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입장을 밝혔다.
#아스카 #일본 #주학년


hsg@fnnews.com 한승곤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파구 아파트 화재
    송파구 아파트 화재
  2. 2손흥민 이적설
    손흥민 이적설
  3. 3코르티스 빌보드 차트
    코르티스 빌보드 차트
  4. 4미군 베네수엘라 압박
    미군 베네수엘라 압박
  5. 5아스널 리그컵 4강
    아스널 리그컵 4강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