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역술가 "한가인, 연정훈 외도·폭행 아니면 이혼 어려워"(자유부인)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역술가가 한가인-연정훈 부부의 이혼 확률에 대해 거의 없다고 밝혔다.

19일 오후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서는 한가인이 유명 역술가를 만나 자신의 관상을 알아보는 모습이 공개됐다.

한가인은 "백년해로 할 수 있냐?"며 "지금까지 20년 살았는데 많이 산 것 같다. 더 많이 사는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역술가는 "한가인 씨는 (남편의) 폭행, 외도 등 명확하게 드러나는 나쁜 짓을 하지 않는 이상 이혼이 어렵다"고 답했다. 이에 한가인은 "음...이번 생은 연정훈과 함께하는 걸로"라며 기쁘면서도 실망한 듯한 표정으로 웃음을 안겼다.

역술가는 "내가 엄마고, 남편 분이 자식이고, 그런 느낌으로 모자 같은 관계"라며 "모자의 연을 어떻게 끊을 수 있겠냐. 나답게 사는데 관심을 갖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했다.


한가인은 "난 애들이 스무살 되면 놔줄거다. 아주 홀가분하게 '너희들은 갈 길을 가라' 그렇게 할 것"이라고 했지만, 역술가는 "그렇게 안 된다. 내 몸이 부서질 때까지 그냥 모든 것을 다하는 스타일이다. 스무살이 되면 직장에만 들어가면, 결혼하면 애만 낳으면, 학교에만 들어가면, 그런 식으로 자꾸 자신을 가둔다"고 했다.

역술가는 "자유는 남편 연정훈에게만 온다. 현실은 자유남편, 속박아내"라며 "타고 나기를 그렇게 타고났다. 동시에 그렇게 하면서 에너지를 얻는 분이다. 이보다 좋은 아내와 엄마가 있겠나 싶다"고 덧붙였다.


/ hsjssu@osen.co.kr

[사진] '자유부인 한가인' 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