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박병호는 잭 로그 잡는 저승사자인가...삼성 베테랑 우타 거포 박병호, 로그 상대로 만루홈런-투런홈런 연타석 홈런 폭발

세계일보
원문보기

프로야구 삼성의 베테랑 거포 박병호는 두산 좌완 선발 잭 로그를 잡는 저승사자였던가. 박병호가 로그를 상대로 연타석 홈런포를 터뜨렸다.

박병호는 19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5 KBO리그 두산과의 홈 경기에서 1회 첫 타석에서 만루홈런을 쏘아올렸다.

삼성은 1회말 2사 후 로그를 상대로 구자욱과 르윈 디아즈가 연속안타를 친 뒤 이재현이 몸맞는공으로 출루해 만루 기회를 잡았다. 후속타자 전병우는 밀어내기 볼넷을 골라 선취점을 뽑았다. 계속된 2사 만루에서 타석에 나선 박병호는 볼카운트 0B-2S에서 로그의 3구째 바깥쪽으로 휘어나가는 스위퍼를 밀어 쳐 우측 펜스를 넘겼다.



박병호의 시즌 11호 홈런이자 개인 통산 11번째 만루홈런이었다. 이 그랜드슬램을 통해 박병호는 역대 개인 통산 만루홈런 순위시즌 11호 홈런을 날린 박병호는 통산 11번째 만루홈런을 기록하며 이 부문 공동 5위가 됐다.


삼성은 박병호의 만루포에 힘입어 1회부터 5-0으로 앞서나갔으나 선발 양창섭의 난조로 인해 2회 4점, 3회 1점을 내주며 5-5 동점이 됐다. 그러자 또 한 번 박병호가 나섰다. 3회 2사 2루에서 두 번째 타석에 들어선 박병호는 로그의 2구째 투심 패스트볼을 걷어올려 또 한 번 담장을 넘겼다.

남정훈 기자 ch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