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이윤비 기자) 그룹 엑신(X:IN)이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M 음악방송 프로그램 '쇼! 챔피언' 무대를 끝으로 엑신(이즈, 니즈, 노바, 한나, 아리아)은 약 한 달동안 이어진 세 번째 미니앨범 'Defend Myself' 음악 방송 활동을 종료했다.
엑신의 세 번째 미니앨범 'Defend Myself'는 엑신이 데뷔 이래 꾸준히 쌓아온 음악적 스펙트럼과 멤버들의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으로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팬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엑신은 이번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실력파 걸그룹의 모습을 선보였고, 타이틀곡 'Attention seeker'와 후속곡 '수리수리마하수리 수수리 사바하(SABAHA)'로 매 음악방송 무대마다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타이틀곡 'Attention seeker'는 엑신만의 독특한 색깔과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안무가 어우러졌다. 이어 후속곡 '수리수리마하수리 수수리 사바하(SABAHA)' 활동을 통해 엑신은 타이틀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엑신의 공식 음악방송 활동을 종료됐지만,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비바이엔터테인먼트, MBC M '쇼! 챔피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