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겜3' 이정재→조유리, 뉴욕 프리미어 참석 6인…'이 중에서 누가 살아남을까'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가 미국 현지 시간 기준 6월 18일뉴욕 프리미어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의 뜨거운 만남을 가졌다.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만 ‘기훈’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린 이야기다. 6월 27일 공개를 앞둔 '오징어 게임' 시즌3의 황동혁 감독과 이정재, 이병헌, 임시완, 박성훈, 강애심, 조유리가 뉴욕 프리미어에 참석했다.

지난 18일에 열린 뉴욕 프리미어는 대규모로 진행된 행사로, 글로벌 매체들과 인플루언서들이 자리를 함께해 '오징어 게임'의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3의 주역들과 함께한 이번 이벤트는 핑크카펫으로 시작해, 시즌3 1화 상영까지 이어져 뉴욕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먼저, 더 플라자 호텔(The Plaza)에서 펼쳐진 핑크카펫에는 황동혁 감독과 이정재, 이병헌, 임시완, 박성훈, 강애심, 조유리가 참석해 팬들의 환호에 웃음으로 화답하며, 에너지 넘치는 인사로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후 뉴욕에서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파리 시어터(The Paris Theater)에서는 '오징어 게임' 시즌3의 1화가 뉴욕에서 최초로 상영되어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상영에 앞서 감독과 배우들 또한 찾아온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와 작품에 대한 당부의 말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뉴욕 팬들을 마주한 황동혁 감독은 “시즌3를 빨리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드디어 이 자리에 왔습니다. 9일 후면 모든 에피소드가 나옵니다. 여러분들을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 거라 약속합니다”라며 마지막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1화 상영이 끝난 직후, 상영관을 가득 메운 팬들은 박수 세례와 열띤 환호로 화답하며 시즌3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공개 전부터 전 세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 '오징어 게임' 시즌3는 한층 더 강렬해진 스토리로 장대한 피날레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 세계가 사랑한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마지막 게임이 펼쳐질 '오징어 게임' 시즌3는 2025년 6월 2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