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홍지윤·손빈아, 2살 연상연하 커플 열애설…"다들 오해하시는데" (손트라)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가수 홍지윤이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홍지윤은 19일 방송된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홍지윤은 최근 발매한 국악 트로트 장르의 신곡 ‘가리랑’에 대해 “뉴트롯 같은 느낌이다. 윤명선 작곡가님이 작사, 작곡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가리랑’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였다. 홍지윤의 전통미와 현대미를 모두 살린 가창력과 사이다 같은 시원한 목소리가 흥을 끌어올렸다.

앞서 손빈아가 자신을 이상형으로 언급하며 핑크빛 기류가 형성된 것에 대해 홍지윤은 “다들 오해하시는데 진짜가 아니다”라고 솔직하게 해명했다.

홍지윤의 발랄한 에너지가 돋보인 ‘분내음’ 무대 또한 귀 호강을 안겼다. 홍지윤은 귀엽고 당돌한 고백을 노래하며 ‘가리랑’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홍지윤만의 루틴과 다양한 에피소드도 즐거움을 전했다. 홍지윤은 큰 공연을 앞두고 목욕탕에 간다며 “밥을 먹고 찜질방에서 땀 빼고 세신을 하고 온다. 자꾸 사인해달라고 종이를 들고 온다”라고 밝혀 남다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 홍지윤은 공항에서 근무했던 경험과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했던 일화를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끝으로 “오늘 너무 빨리 끝났다. 다음에 더 길게 불러 달라”라며 아쉬운 인사를 전했다.

한편, 홍지윤은 지난 4월 싱글 ‘가리랑’을 발매했으며,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로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