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구강 브랜드 브리스틱이 7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대표 제품인 유아 칫솔/치약과 신제품으로 출시된 성인칫솔/치약을 선보인다.
브리스틱은 2019년 출시된 이래 칫솔, 치약 전체 올해 누적 판매량 650만개를 돌파한 브랜드로, 부드럽게 잘 닦이는 항균 미세모 유아칫솔 5종부터 양슬림 초미세모로 구강타입에 따른 성인 칫솔 3종까지 확대되어 가족 모두가 함께 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또한 아이들이 선호하는 향(딸기향, 블루베리향)으로 1,000ppm양의 불소가 함유된 유아치약 2종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깔끔한 개운함을 선사하는 카다멈 민트 원료를 주성분으로 하는 불소 함유량 1,000ppm의 '오리지널 블렌드 성인 치약'을 출시해 성인 시장 공략에도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 유교전 부스에서는 최대 73%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현장 구매 금액에 따라 성인칫솔, 성인치약, 헤드캡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부스 전 구매객 대상으로 구매 영수증 및 브리스틱 카플친 쿠폰 제시 시, 윌라 할인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뿐만 아니라 '공식몰 알림받기&신제품 칫솔 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공식몰인 브리스틱 스마트 스토어 알림받기 및 어베인 오리지널 성인 칫솔 제품 찜하기를 완료하면, 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새롭게 론칭한 어베인 오리지널 성인 칫솔 1개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번 부스에서 국민 빨대컵으로 불리는 〈비박스〉,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노티포티〉브랜드 대표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비박스는 여름이라 물놀이, 바캉스 등 외출이 잦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450ml 넉넉한 용량의 트라이탄 원터치 빨대컵과 3in1 멀티 이유식 스낵컵을 부스 방문 고객에게 최대 85% 혜택가로 제공한다. 노티포티에서는 재활용이 가능한 타이벡 소재로 제작된 산뜻한 4가지 컬러의 파우치를 선보이며, 교차 가능한 2종을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브리스틱 관계자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구강케어 패밀리 라인이 구축됐다”며, “이번 유교전에서 온 가족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깜짝 할인 혜택가, 체험팩 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