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승우♥' 김남주, '학비 6억' 영재 딸에 죄책감…"얼마나 힘들었을까" (안목의여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김남주가 아이들 교육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최근 진행된 SBS Life 새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 5회 촬영에서 김남주는 딸기청을 만들기 위해 직접 딸기 따기 체험에 나섰다. 김남주는 딸기를 다는 동안 아이들이 어린시절 함께 했던 추억을 되새겼다.

김남주는 "지금 생각해보면 나는 안 그런 줄 알았는데 착각하는 것들이 많았더라. 내 아이를 내가 생각하고 싶은 대로 생각하지 않냐. 나는 안 그런 줄 알았다. 냉철하다고 생각했다. 그런 아이가 아닌데 '이런 아이겠지'하고 걸렀더라"라며 "미안하다. 맨날 (이것저것) 시키고 한 것이...'적성에 안 맞는 것을 했을 때 아이가 얼마나 힘들었을까' 그런 생각 하면 미안하지만 나도 엄마가 처음이니까"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를 듣던 제작진이 '애들 교육 잘 시킨 연예인에 김남주의 이름이 올라가지 않냐'라고 묻자, 김남주는 “내가 아이들 어릴 때 인터뷰 한 번 잘못해서 그렇다. 엄마들은 내 아이들이 천재이지 않냐”라며 “ ‘우리 아이가 너무 똑똑하대요’라고 (인터뷰)했는데… 그래서 우리 딸 라희가 얼마나 힘들게 살고 있는지 아냐. 똑똑해야 된다. 안 똑똑하면 안된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웃어 보였다.

김남주는 배우 김남주가 아닌 엄마 김남주의 시간을 되돌아봤다. ‘어떤 엄마냐’라는 질문에는 “잘해줄 땐 잘해주고 엄할 땐 엄청나게 엄격하다. 지금은 애들이 많이 컸으니까 좀 친구 같은 엄마. 엄마와 거리감을 안 두게 하려고 노력한다. 괜히 이해하는 척하고 혼자 또 상처받고 한다”고 답했다.

이 외에도 김남주가 지인들과 함께 간장게장 맛집과 전통시장을 찾아간 모습을 담은 5회는 19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며 이에 앞서 같은 날 오전 11시 45분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명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