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컴백' 하츠투하츠, 오늘(19일) 신곡 'STYLE' 첫 음악방송 무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오늘(19일) 신곡 'STYLE(스타일)'로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

하츠투하츠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KBS 2TV '뮤직뱅크',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 등 이번 주 음악방송에 출격, 새 싱글 'STYLE'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STYLE'은 경쾌한 리듬과 그루비한 베이스를 중심으로 멤버들의 통통 튀는 상큼 발랄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업템포 댄스 곡인 만큼, 곡의 러블리하면서 쿨한 무드와 어울리는 하츠투하츠의 다채로운 다인조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지난 18일 음원과 함께 공개된 'STYLE'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하투하 스타일'의 셔플 댄스는 중독성 넘치는 훅과 어우러져 무대를 보는 재미를 한껏 높이는 것은 물론,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으로 셔플 댄스의 재유행을 불러올 전망이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오늘 KSPO DOME에서 열리는 대규모 K컬처 축제 'MyK FESTA(마이케이 페스타)'에도 출연해 이번 신곡 무대를 꾸민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2. 2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3. 3손흥민 토트넘 팬
    손흥민 토트넘 팬
  4. 4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5. 5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