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테이 시카 팜 카밍 팩트 |
덥고 습한 여름, 메이크업이 하루 종일 깔끔하게 유지되기 것은 쉽지 않다. 번들거리는 피부, 들뜬 베이스, 번진 아이라인처럼 아침에 공들인 화장이 오후엔 흔적도 없이 사라지곤 한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이런 고민을 덜어줄 여름철 맞춤형 뷰티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기초부터 색조까지, 무너짐 걱정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아이템을 지금 만나보자.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려면 파우더 팩트는 필수다. '팜스테이 시카 팜 카밍 팩트'는 5가지 시카 성분이 피부를 진정 시키고 미네랄 파우더가 들뜸 없이 보송하게 밀착돼 하루 종일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준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어 뜨거운 햇볕도 걱정 없다. 부담스럽지 않은 커버력으로 결점은 자연스럽게 감추고 본연의 피부 톤은 그대로 살려준다. 여름 데일리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맥퀸뉴욕 워터프루프 펜슬 젤라이너 |
땀에도 번짐 없는 눈매를 연출하고 싶다면 '맥퀸뉴욕 워터프루프 펜슬 젤라이너'를 추천한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젤 텍스처가 섬세한 아이라인을 완성해 주고, 강력한 워터프루프 포뮬라 덕분에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건조 전에는 블렌딩이 용이해 섀도우로도 활용 가능한 2-in-1 제품이다.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아이라인은 물론 애교살까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1+1+1 구성에 샤프너까지 포함되어 있어 실속까지 챙긴 꿀템이다.
록키스 워터밤 모공 미스트 |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기초 스킨 케어도 소홀히 할 수 없다. '록키스 워터밤 모공 미스트'는 캐나다산 빙하수와 8중 히알루론산,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을 함유해 열 자극과 피지 분비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pH 4.0 ±1의 약산성 포뮬라가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해 주며 미세한 안개 분사로 피부결을 따라 고르게 흡수돼 여름철 모공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번들거림은 줄이고 수분은 채워주는 록키스 모공 미스트로 더위에 지친 피부를 관리해 보자.
입큰 톤 코렉팅 베이스 |
여름에는 강한 햇빛과 더위로 인해 피부가 쉽게 달아오른다. 붉어진 피부 톤 보정이 필요하다면 '입큰 톤 코렉팅 베이스'를 추천한다. 피부 고민에 따라 붉은기를 잡는 그린 베이스와 칙칙한 안색을 밝혀주는 라벤더 베이스 중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색상 교차 구매도 가능해 부위별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톤업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해결해 주는 멀티 제품으로, 파데프리 메이크업 시 단독으로도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베이스로도 활용도가 높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