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이민정 “♥이병헌, 처음 본 김우빈과 나만 두고 잠들어” 폭로 (가오정)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사진 |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이민정이 이병헌과의 결혼식을 회상한다.

20일 방송되는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는 정남매(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를 찾아온 예능神 신동엽과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신동엽은 이민정을 위해, 정남매가 있는 홍성 마사마을을 찾았다. 이민정과의 의리를 제대로 입증한 신동엽은 이병헌X이민정 부부와의 남다른 친분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각자의 인생작, 가장 힘들었던 순간 등을 이야기하며 정남매와 정을 쌓아갔다. 유쾌한 웃음과 함께 진솔하고 뭉클한 조언까지 건넨 신동엽 덕분에 정남매는 물론 시청자들의 가슴도 따뜻해졌다는 반응이다.

이날은 신동엽과 정남매가 자리를 옮겨 대화를 이어간다. 이때 한 멤버가 잠시 사라자지 김정현이 해당 멤버를 찾아 나선다. 이에 신동엽이 “(김)정현이는 자러 갔어?”라며 짓궂게 묻자 이민정은 “(김)정현이는 먼저 잘 성격이 아니다”라며 동생 잘. 알 누나 면모를 보인다. 이어 “우리 남편도 저런 걸 조금 배웠으면…”이라고 폭탄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후 이민정은 “결혼식 당일 남편이 힘들어서 먼저 잤다. 나는 새벽 4시까지…”라며 “그때 느꼈다. 이것이 전쟁의 서막인가”라고 잊지 못할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이민정이 새벽 4시까지 잠들 수 없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이민정은 이병헌 때문에 김우빈과 초면에 어색했던 사연도 공개한다. 이민정은 “김우빈 씨가 우리집에 처음 놀러 온 날이었다. 나는 김우빈 씨를 그날 처음 봤다”라며 “그런데 남편이 졸리다고 들어갔다”라고 당시 어색했던 상황을 전한다. 초면에 둘이 마주 앉아 있어야 했던 이민정과 김우빈의 이야기는 ‘가오정’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신동엽은 “붐이 예능계 이병헌”이라고 깜짝 발언을 한다. 붐은 물론 이병헌과도 절친으로 알려진 신동엽이 발견한 두 사람의 공통점은 6월 20일 금요일 방송되는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서 공개된다. yoonss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