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민정 "♥이병헌, 초면인 김우빈과 나만 두고 잠들어" (가오정)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이민정이 이병헌과의 결혼식을 회상한다.

(사진=KBS2)

(사진=KBS2)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는 정남매(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를 찾아온 예능神 신동엽과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의 아이돌 이찬원이 게스트로 출격해 압도적인 요리 실력은 물론 귀호강 가창력, 포복절도 몸개그까지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신동엽은 이민정을 위해, 정남매가 있는 홍성 마사마을을 찾았다. 이민정과의 의리를 제대로 입증한 신동엽은 이병헌, 이민정 부부와의 남다른 친분도 공개했다.

(사진=KBS2)

(사진=KBS2)


이날은 신동엽과 정남매가 자리를 옮겨 대화를 이어간다. 이때 한 멤버가 잠시 사라자지 김정현이 해당 멤버를 찾아 나선다. 이에 신동엽이 “(김)정현이는 자러 갔어?”라며 짓궂게 묻자 이민정은 “(김)정현이는 먼저 잘 성격이 아니다”라며 동생 잘. 알 누나 면모를 보인다. 이어 “우리 남편도 저런 걸 조금 배웠으면…”이라고 폭탄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후 이민정은 “결혼식 당일 남편이 힘들어서 먼저 잤다. 나는 새벽 4시까지…”라며 “그때 느꼈다. 이것이 전쟁의 서막인가”라고 잊지 못할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이민정이 새벽 4시까지 잠들 수 없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이민정은 이병헌 때문에 김우빈과 초면에 어색했던 사연도 공개한다. 이민정은 “김우빈 씨가 우리집에 처음 놀러 온 날이었다. 나는 김우빈 씨를 그날 처음 봤다”라며 “그런데 남편이 졸리다고 들어갔다”라고 당시 어색했던 상황을 전한다. 초면에 둘이 마주 앉아 있어야 했던 이민정과 김우빈의 이야기는 ‘가오정’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엽은 “붐이 예능계 이병헌”이라고 깜짝 발언을 한다. 붐은 물론 이병헌과도 절친으로 알려진 신동엽이 발견한 두 사람의 공통점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오정’은 오는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3. 3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4. 4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5. 5김정은 자력갱생
    김정은 자력갱생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