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울산·경남병원회, 2025년 정기총회 및 세미나 개최

메트로신문사 이도식
원문보기

울산·경남병원회가 2025년 정기총회 및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오후 4시 호텔인터내셔널창원 본관3층 크리스탈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안성기 회장을 비롯해 노홍인 대한병원협회 상근부회장, 김진호 대한병원협회 부회장 겸 총무위원장, 이종학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울산경남본부 지역심사평가위원장, 김구연 경상남도의회 의원 등 내외빈과 회원병원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4년도 결산 보고와 2025년도 예산 및 사업계획 의결이 이뤄졌다. 신임 감사에는 김상현 대우병원장이 임명됐다.

2부 세미나에서는 조미현 대한병원장협의회 고문이 '2025년 요양기관 자율점검 운영 및 계획'을 주제로 강의했다. 이어 최정인 국립창원대학교 사림아너스학부 교수가 '전문가의 ChatGPT 활용 전략과 윤리적 감수성'을 주제로 발표해 참가자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안성기 회장은 개회사에서 "지난 2월 울산·경남병원회 신임 회장에 취임한 이후, 이번 행사를 통해 회원병원들과 인사드리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원병원 간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의료의 질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보건의료 환경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산·경남병원회는 지역 보건의료 향상과 의료계 발전을 위해 울산과 경남지역 400여 개 병원이 소속된 단체로서, 지역 병원들이 마주한 각종 현안을 협의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매년 정기적·비정기적 모임을 개최하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김건희 여사 특검
    김건희 여사 특검
  4. 4안세영 야마구치 완승
    안세영 야마구치 완승
  5. 5미국 엡스타인 파일
    미국 엡스타인 파일

메트로신문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