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고우림 "전역 후 ♥김연아와 파리 여행, 호텔도 알아봐"…'꿀 뚝뚝' 투샷 최초 공개('라스')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전역 후 아내 김연아와 파리 여행을 다녀온 일화를 공개했다.

고우림은 1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1년 6개월 동안 자리를 비워 함께하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서 파리로 여행을 다녀왔다”라고 밝혔다.

고우림은 김연아와 결혼 후 1년 6개월간 군대를 다녀왔다. 최근 고우림이 전역을 하면서 김연아도 ‘곰신’ 생활을 마치고 ‘꽃신’을 신었다.

그는 “1년 6개월 동안 제가 자리를 비웠다 보니까 와이프랑 함께하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서 잠깐의 여행을 다녀왔다. 못 나눴던 시간을 나눴다”라며 “9박 10일 정도를 파리로 다녀왔다”라고 했다.

특히 고우림은 김연아와 찍은 투샷을 최초 공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잔을 부딪치며 행복한 미소를 지으면서 전역의 기쁨을 나누는 모습이다.

고우림은 “제가 처음으로 묵었던 호텔에 지점장 같은 분이 처음엔 시크하게 저희를 바라보시다가 나가는 날 웃으면서 다가오셔서 ‘올림픽 챔피언, 당신의 성공한 인생을 너무 축하드린다’고 하시더라. 와이프 부심이 뿜뿜했다”라고 했다.

여행 계획은 김연아가 전담했다는 고우림은 “아내가 파워 J고, 저는 파워 P다. 아내가 다 계획을 짜서 편하게 다녀온 것도 있다”라며 “아내가 늘 현명한 판단을 하기 때문에 아내의 선택에 실망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라고 김연아에 대한 강한 믿음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2. 2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3. 3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4. 4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5. 5우크라 유조선 공습
    우크라 유조선 공습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