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대세' 보이넥스트도어, 日 이어 韓 공연도 쾌속 매진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보이넥스트도어 / 사진=KOZ 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 / 사진=KOZ 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서울 공연이 쾌속 매진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내달 25~27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첫 단독 투어의 파이널 공연 '보이넥스트도어 투어 '낙 온 볼륨 원' 파이널'(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FINAL)을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지난 18일 선예매 시작과 동시에 시야제한석 포함 3회 차 모두 전 좌석 빠르게 완판됐다. 앞서 이달 28~30일 도쿄에서 진행되는 앙코르 공연 역시 빠른 속도로 매진돼 국내외를 가리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첫 단독 투어를 통해 '차세대 공연 강자'로 우뚝 섰다. 이들은 모든 무대에서 넘치는 끼와 탁월한 가창력, 퍼포먼스로 열띤 호응을 얻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매 활동 가파른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 미니 3집 '19.99'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4집 '노 장르'(No Genre)는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116만 장을 기록, 두 번째 밀리언셀링을 달성했다. 또한 이 음반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5월 31일 자)에 62위로 진입해 4개 음반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의 '보이넥스트도어 투어 '낙 온 볼륨 원' 파이널'은 사흘 모두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즐길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