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연, 오늘(19일) 첫 영화 OST 신곡 발표…공포 스릴러 감정 극대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오연(OYEON)이 공포 스릴러 작품 '즐거운 나의 집'을 통해 첫 영화 OST 가창자로 나선다.

오연이 부른 영화 '즐거운 나의 집'의 OST '그댈 따라가요'가 1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그댈 따라가요'는 본인만의 색으로 청춘을 그려온 아티스트 오연이 가창에 참여한 발라드곡이다. 사랑했던 이의 곁을 떠나지 못하고 무엇이 되어서라도 함께하고 싶은 애절한 마음을 오연의 섬세한 감정선으로 표현했다.

'즐거운 나의 집'은 옴니버스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동요괴담'의 6개 에피소드 중 하나로, 어린 시절 친숙하게 불렀던 동요 속에 감춰진 기묘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특히, '즐거운 나의 집'은 여자 주인공인 연수(남규리 분)가 연인과 우연히 한 모텔에 묵으면서 겪게 되는 기이한 에피소드를 그렸다. 포근한 느낌의 영화 제목과는 대조적으로 등골 오싹한 전개를 이어가며 스릴 넘치는 스토리를 완성했다.

'동요괴담'은 DSP미디어와 영화 제작사 코탑 미디어(KORTOP MEDIA)의 협업으로 탄생한 프로젝트로, OST를 통해 영화가 담고 있는 스토리라인을 더욱 극적으로 담아내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오연이 부른 '동요괴담'의 두 번째 에피소드 '즐거운 나의 집'의 OST '그댈 따라가요'는 오늘(1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알비더블유, DSP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영환 돈봉투 의혹
    김영환 돈봉투 의혹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5. 5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