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루나, 日 도쿄에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현지 마케팅 강화

뉴스1 김진희 기자
원문보기

전년比 24년 매출 169% 증가…오프라인 매장 확대



애경산업 루나(LUNA)는 20일부터 7월 24일까지 5주간 도쿄 긴자의 로프트(LOFT)에서 브랜드 앰배서더 레이(REI)를 모티브로 한 '레이의 방'(Welcome to REI's room)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루나제공)

애경산업 루나(LUNA)는 20일부터 7월 24일까지 5주간 도쿄 긴자의 로프트(LOFT)에서 브랜드 앰배서더 레이(REI)를 모티브로 한 '레이의 방'(Welcome to REI's room)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루나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애경산업(018250) 루나(LUNA)는 20일부터 7월 24일까지 5주간 도쿄 긴자의 로프트(LOFT)에서 브랜드 앰배서더 레이(REI)를 모티브로 한 '레이의 방'(Welcome to REI's room)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루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커버력을 강점으로 하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와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물론 신상품인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 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해 K-뷰티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레이의 상큼한 비주얼을 담아낸 포토존과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 증정 및 항공권을 제공하는 SNS 팔로우 이벤트를 마련했다.

루나는 로프트 팝업스토어 운영에 앞서 전날 일본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오다기리 히로'(HIRO ODAGIRI)가 주최하는 팝업 이벤트 '에너제틱 몬스터 히로 오다기리 뷰티 셀렉티드 팝업'에도 참여했다.

해당 팝업은 오다기리 히로가 직접 엄선한 40개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코스메틱 숍으로 22일까지 도쿄 시부야구의 크레인즈 6142에서 진행된다.

루나는 2021년 일본에 진출한 이후 지난해 일본 주요 도시인 도쿄, 오사카 등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보해 나가고 있다.


실제 전년 대비 2024년 매출이 169% 상승했으며 현지 오프라인 매장 입점 수도 올해 5월 기준 약 7300개 매장으로 지난해 5월 대비 약 70% 확대됐다.

루나 관계자는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통해 커버력과 지속력을 강점으로 한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매력을 알리며 일본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