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4.2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남보라 결혼식, 13남매 총출동…단체 사진에 '고유 번호' 외치는 대가족 위엄 ('인생극장')[종합]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다연 기자]
사진=남보라 유튜브 채널

사진=남보라 유튜브 채널


배우 남보라가 자신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남보라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경) ❤️13남매 맏언니, 남보라 시집가는 날✨ (축) 잔치로구나~'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

카메라를 켠 남보라는 차를 타고 이동하며 "지금 편안해. 대형 생일파티 하는 느낌?"이라며 평소와 다를 바 없는 기분을 전했다. 이어 "샵 들어가는 순간 아무것도 못하는데"라며 핸드폰, 가방순이, 반려견 등 자신의 손과 발이 되어줄 남매들을 차례로 정했다.

샵으로 들어온 남보라는 "여기 앉으니까 실감 난다"며 "엄마 아빠에게 인사할 때 다들 눈물 버튼인데 저는 웃긴 인사를 준비했다"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메이크업과 드레스 피팅을 끝낸 후 남보라가 커텐을 열고 나오자 주변에서는 환호성이 터졌다. 식장에 도착한 남보라는 잘 꾸며진 자신의 결혼식 공간을 보고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고, 이내 가방순이를 담당하게 된 여동생이 오빠와 남동생을 순차적으로 메이크업 해주면서 행사날 더 바쁜 대가족의 분위기를 체감케 했다.
사진=남보라 유튜브 채널

사진=남보라 유튜브 채널



메이크업을 모두 마친 남보라 집안의 남자들은 한 곳에 모여 촬영을 진행했다. 8명의 인원을 자랑했는데, 남보라는 자막을 통해 "다같이 이렇게 모여 있으니 보기만 해도 든든하다"고 속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특히 남보라의 가족들은 하객들이 오기 전 가족사진 찍기에 나섰다. 이들은 학창시절 소풍에서 인원 체크를 하듯 한 명 씩 앉으면서 자신의 숫자를 외친 후 "번호 끝"이라고 마무리했다. 이에 남보라는 "가족만 모였는데... 맛집 오픈런 느낌"이라는 자막을 넣어 대가족의 일상을 또 한번 비췄다.
사진=남보라 유튜브 채널

사진=남보라 유튜브 채널



이후 식이 시작됐고, 남보라는 연예인 동료 그리고 지인들의 축하 속에 남편과 행복한 결혼식을 치렀다. 남보라는 축가에 맞춰 흥겹게 춤을 추는 끼 넘치는 신부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샵에서 언급했던 '양가 부모님께 인사 순간'은 결국 지키지 못했다. 그는 흐르는 눈물을 참기 위해 고개를 뒤로 젖히는 등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끝으로 남보라는 남편과 함께 서로의 이름으로 훈훈한 삼행시를 지어 보인 후 행복 속으로 행진했다.
사진=남보라 유튜브 채널

사진=남보라 유튜브 채널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하성 애틀랜타 재계약
    김하성 애틀랜타 재계약
  2. 2김영배 시간평등특별시
    김영배 시간평등특별시
  3. 3키움 알칸타라 재계약
    키움 알칸타라 재계약
  4. 4KLPGA 홍보모델 임희정
    KLPGA 홍보모델 임희정
  5. 5코리아풋볼파크 확정
    코리아풋볼파크 확정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