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상반기만 네 작품..추영우, 돈 얼마나 벌었으면 “父에 M사 SUV차 플렉스” (‘유퀴즈’)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추영우가 아버지를 위해 플렉스 계획을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추영우가 6년 만에 재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추영우는 데뷔 5년만에 인기 얻은 소감에 대해 묻자 “요즘 행복하다. 이런 데도 와보고. 아직도 잘 믿기진 않긴 한데 또 크게 달라진 점은 없다. 똑같이 지낸다. 똑같이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만나는 친구들 똑같이 만나 똑같이 시간 보낸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아버지를 위한 플렉스도 계획 중이라고”라고 물었다. 추영우는 “열심히 번 돈으로 아버지 차 한대 사드리려고 한다”라고 답했다.


유재석은 “아버지가 슥 사진 보냈냐. ‘아들아 난 이거가 어떨까 싶다’하고, 어떤 느낌의 차를 타고 싶어 하시냐”라고 궁금해했다. 이에 추영우는 “M사 SUV 차가 편하고 패밀리 카로 좋은 것 같다고 하셔서 그걸로 고민중”이라고 밝혔다.

또 유재석은 “가족분들이 다 모델이라고 하더라. 아버지가 추승일 씨다. 추승일 씨는 정말 전설의 모델이다. 그때 당시 차승원과 같이 투톱이었다”라고 언급했다.


당시 추승일은 90년대 톱모델로 활동하며 차승원과 양대 산맥을 이뤘다고. 동생 차정우 역시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추영우는 아버지에 대해 “젋으셨을 때는 188cm이었다. 지금은 저랑 비슷하실 것”이라며 “제가 186cm~187cm이고, 동생은 저보다 더 크다. 190cm”이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추영우는 고등학교 시절 JYP에 캐스팅 제안을 받았지만 거절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유를 묻자 그는 “그 당시에는 공부만 열심히 했고 오디션 보러 가는 걸 엄두도 못 냈다. 너무 다른 세상이었다”라고 설명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의원직 사퇴
    김병기 의원직 사퇴
  2. 2김기현 로저비비에 논란
    김기현 로저비비에 논란
  3. 3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4. 4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5. 5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