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DJ소다, 탈색 사고도 억울한데 미용실 협박까지?…"500만 원 줄 테니 글 내려"

스포츠조선 김준석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DJ 소다가 헤어 시술로 인한 심각한 모발 손상 피해를 폭로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번에는 미용실의 부적절한 대응을 또 한 번 폭로했다.

18일 DJ 소다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공연과 행사를 지속해야 하는 입장에서, 현재 머리 상태에 대해 팬들에게 설명할 필요가 있었다"며 "시술 이후 모발이 뿌리부터 끊어지는 심각한 손상을 입었음에도 해당 디자이너로부터 3주간 단 한 차례의 사과 연락조차 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그는 문제 제기 이후 미용실 측 원장이 "500만원을 줄 테니 글을 내려달라"며 합의서를 요청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억만금을 제안받아도 지금의 고통을 바꿀 수 없다"며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DJ 소다는 시술 당시 탈색제가 뿌리부터 세 번 이상, 각 1시간가량 방치되었고, 이로 인해 모발이 뿌리부터 끊어지는 손상이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해당 디자이너는 이를 전면 부인했으며, 진심 어린 사과는커녕 문제 회피에 급급한 태도를 보였다고 지적했다.


또한 그는 "해당 원장은 '분위기 바꿔드릴까요'라는 협박성 발언까지 했다"며 "문제를 회피하거나 왜곡하려는 태도에 깊은 실망을 느낀다. 더 이상의 합의는 없다"고 단호하게 전했다.

끝으로 DJ 소다는 "이 글은 단순한 피해 호소가 아니다. 피해자의 목소리가 외면받지 않기를,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용기 내어 쓴 것"이라고 덧붙였다.

narusi@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