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추영우, '유퀴즈' 인터뷰 학생→배우로 금의환향 [RE:TV]

뉴스1 박하나 기자
원문보기

'유 퀴즈 온 더 블럭' 18일 방송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추영우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6년 만에 재출연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유퀴즈'와 남다른 인연을 자랑하는 배우 추영우가 유퀴저로 함께했다.

추영우가 '유퀴즈'에 6년 만에 금의환향했다. 추영우는 6년 전, '유퀴즈' 대학가 특집에서 한국예술종합학교의 학생으로 거리 인터뷰에 응했고, 33초 출연만으로 화제를 모았다. 연기를 배우던 학생 추영우는 '옥씨부인전', '중증외상센터', '광장' 등을 통해 2025년을 휩쓴 대세 배우로 우뚝 섰다. 더불어 추영우는 오는 23일 처음 방송되는 드라마 '견우와 선녀'로 또 한 번 시청자들과 만날 소식을 전했다.

추영우는 1학년 재학 시절 찍힌 인터뷰였다고 밝히며 "수업 중에 배고파서 단백질 칩을 사러 매점에 가던 중이었다"라고 비화를 전했다. 추영우는 매점에 갔다 오던 중, 우연히 '유퀴즈' 제작진에게 인터뷰 제안을 받고, 시간이 있어 열심히 답했다며 "깜짝 놀랐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름이 인기 검색어 순위에까지 올라 놀랐다고.

데뷔 5년 만에 폭발적인 관심의 중심에 선 추영우는 "행복하다"라며 "이런데도 와 보고 아직도 잘 믿기지 않는다, 크게 달라진 건 없는 것 같고, 똑같이 지낸다"라고 고백했다.

'유퀴즈'가 낳은 스타가 된 추영우는 당시 '유퀴즈' 제작진의 요청으로 노래까지 불렀지만, 아쉽게 편집이 됐다고 전했다. 이에 이날 추영우가 6년 만에 로이킴의 '그때 헤어지면 돼'를 열창하며 노래 실력을 뽐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2. 2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