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더보이즈 주학년, 日 AV배우 성매매 의혹...차가원 회장 "진심으로 사과" [공식입장](전문)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의 사생활 논란에 소속사 원헌드레드 차가원 회장이 사과문을 발표했다.

18일 밤 차가원 회장은 소속사 보도자료를 배포하며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및 구성원과 관련된 여러 상황으로 인해 팬 여러분과 대중 여러분께 깊은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그는 "원헌드레드는 아티스트와 구성원의 사생활과 태도에 대한 관리가 미흡했던 점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있다. 이번 사안들을 통해 당사의 책임을 무겁게 인식하고 깊이 반성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아티스트의 사생활 및 태도 전반에 대한 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윤리 의식 제고를 위한 교육과 내부 시스템 정비에 힘쓰겠다"라며 "앞으로는 아티스트의 활동뿐만 아니라 그를 둘러싼 모든 환경이 팬과 대중의 신뢰를 회복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더욱 책임 있는 자세로 임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원헌드레드는 최근 소속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를 둘러싼 각종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지난 16일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이 개인 사정으로 팀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실상은 주학년이 일본 AV배우 아스카 키라라와 일본의 한 술집에서 포옹까지 하는 모습이 현지에 보도된 것으로 충격을 자아냈다. 이에 주학년은 활동중단 이틀 만에 팀을 탈퇴했다. 이 가운데 주학년과 아스카 키라라가 단순 연인이 아닌 성매매 관계였다는 의혹까지 추가로 제기됐다.

이 밖에도 더보이즈 주연이 배우 신시아와 열애설에 휩싸였다가 빠르게 사과했으나 팬 기만 논란으로 인해 사과문을 발표하기도 했다. 또 다른 더보이즈 멤버 선우는 경호원에게 '내 에어팟'이라고 말하며 손가락으로 가리켜 인성 논란에 휩싸였다가 사과하기도 했다.


다음은 원헌드레스 차가원 회장의 사과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원헌드레드 회장 차가원입니다.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및 구성원과 관련된 여러 상황으로 인해 팬 여러분과 대중 여러분께 깊은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원헌드레드는 아티스트와 구성원의 사생활과 태도에 대한 관리가 미흡했던 점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번 사안들을 통해 당사의 책임을 무겁게 인식하고 깊이 반성합니다.

이에 아티스트의 사생활 및 태도 전반에 대한 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윤리 의식 제고를 위한 교육과 내부 시스템 정비에 힘쓰겠습니다.

앞으로는 아티스트의 활동뿐만 아니라 그를 둘러싼 모든 환경이 팬과 대중의 신뢰를 회복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더욱 책임 있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걱정과 실망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원헌드레드 회장 차가원 드림.

/ monamei@osen.co.kr

[사진] 원헌드레드 제공,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