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고우림, 전역 후 김연아와 파리여행서 "'아내부심' 느껴"(라스)[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결혼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전역 후 아내와 해외여행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김태균, 천록담, 이대형, 고우림과 함께 하는 '미스터 보이스' 편으로 꾸며졌다.

1년 6개월의 군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고우림은 '라스'를 첫 예능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저의 예능감, 방송활동하면서 어느 정도 할 수 있을지 검증받고 싶은 마음에 나왔다"라고 밝혔다.

크로스오버 그룹에 다소 무거운 이미지가 있다는 것에 수긍하면서 "크로스오버 그룹도 굉장히 끼가 많다는 걸 대표해서 보여드리겠다"라는 다짐을 밝혔다.

피겨스케이팅 메달리스트 김연아를 '곰신'으로 만들었던 고우림은 전역하자마자 김연아와 한국을 떠났었다. "아무래도 1년 6개월 동안 자리를 비웠으니까 와이프와 함께 하는 시간이 필요할 거 같아서 여행을 다녀왔다. 9박10일 정도 파리로 다녀왔다"라고 밝혔다.

파리에서 알아보지 않았냐고 묻자, 고우림은 "그때 처음으로 묵었던 호텔 직원 분이 시크하게 저희를 바라보다가 나가는 날 씨익 웃으면서 다가오시더라. 와이프를 알아보고 '올림픽 챔피언, 당신의 성공한 인생을 축하드립니다' 이러더라. 굉장히 '아내부심'(자부심) 뿜뿜하고 왔다"라고 말했다.


여행 계획은 '파워 J'인 김연아가 준비했다고. 고우림은 "저는 P성향이 강해서, 이미 계획을 다 짜놓고 계획해 놨더라. 저는 편하게 다녀왔다"라고 답했다.

이어 "아내의 선택에 실망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라며 철벽 수비(?)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