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추영우, 남다른 유전자 알고 보니…'1세대 모델' 추승일 아들(유퀴즈)[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추영우가 '모델 가족'의 남다른 유전자를 자랑했다.

1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추영우가 '1세대 모델' 추승일의 아들이라고 밝혔다.

6년 전 연기를 배우는 한예종 학생이었던 추영우는 현재는 방영 예정인 드라마의 주연을 맡을 정도로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조만간 아버지를 위해 플렉스 효도도 계획하고 있다고. 추영우는 "제가 열심히 돈을 벌었는데 아버지 차 한 대 사드리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아버지가 원한 차량은 M사의 SUV차량을 패밀리카로

모델 출신이었다. 유재석은 추영우의 아버지 성함을 듣자마자 깜짝 놀랐다. 바로 90년대를 풍미한 톱 모델 추승일이었던 것. 장발 머리가 트레이드마크인 추승일은 차승원과 모델계 양대산맥으로 활약했다.

추영우의 3살 터울 동생 추정우 역시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며, 최근엔 '옥씨부인전'에서 추영우의 대역으로 출연했다.


동생과 사이가 어떻냐고 묻자, "너무 좋다. 싸운 적도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너무 착하고 저를 되게 좋아해준다. 멋있는 형이라고 생각하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아버지의 신장이 어떻냐는 질문에 추영우는 "젊으실 때는 188cm 셨는데 지금은 저랑 비슷하실 거 같다. 저는 186~7cm 정도 된다. 동생이 제일 크다. 아마 190cm인 거 같다"라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이때 조세호는 "저는 아내가 174cm"라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2. 2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5. 5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