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안성훈, 강동원 따라하다 연기력 논란?(‘수밤’)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수밤’. 사진| TV조선

‘수밤’. 사진| TV조선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안성훈이 강동원의 영화 속 명장면을 재현한다.

1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는 ‘큰 별’ 특집으로 꾸며진다.

‘미스&미스터’ 멤버들은 밝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가요계 별이 된 레전드들의 여정을 되새기며, 추억 가득한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이날 안성훈은 영화 ‘늑대의 유혹’ 속 강동원의 전설적인 ‘우산씬’을 패러디한다. 우산 하나로 폭풍 감정 연기를 펼치는 안성훈의 모습에 현장은 결국 웃음바다가 되고 말았다는데. 다소 충격적인 그의 열연에 MC 붐은 “NG!”를 다급하게 외치며 제지에 나선다. 감정 몰입의 끝판왕, 안성훈표 우산씬은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김희재는 드라마 ‘파리의 연인’ 속 박신양의 명대사 “애기야 가자”를 완벽하게 재현한다. 그의 과감한 직진 멘트와 능청스러운 연기가 어우러져 여심을 들썩이게 한다. 이때 안성훈은 드라마 ‘모래시계’ 속 최민수에 빙의해 반전의 터프함으로 여심 사냥에 나선다. ‘로맨틱’ 김희재 대 ‘카리스마’ 안성훈, 과연 여심은 누구의 손을 들어줄까.

한편, ‘수밤’ 맏형 나상도는 갑작스러운 눈물로 현장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체 무엇이 그의 눈시울을 붉힌 걸까. 웃음부터 눈물까지, 다채로운 감정이 오가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는 1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