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나솔' 26기 현숙 어쩌나…멈출 줄 모르는 ♥광수라이팅 "영식이가 대화하면 도망 다녀라"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ENA, SBS Plus

사진=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26기 광수가 현숙을 향한 '핑크빛 굳히기'에 도전한다.

18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현숙의 마음을 붙잡기 위한 광수의 '호감 주입식' 로맨스 전법이 공개된다.

사진=ENA, SBS Plus

사진=ENA, SBS Plus



현숙은 영식, 광수에게 연달아 '슈퍼 데이트' 신청받아 릴레이 데이트에 나선다. 우선 영식과 맛집 데이트를 한 현숙은 다음으로 광수와 만나는데, 광수는 현숙을 보자마자 "재미없는 데이트하고 오니까 피곤하지? 안쓰러웠어"라고 영식을 디스하는가 하면, "나랑 있으면 엄청 재밌지~"라고 '재미라이팅'에 들어간다.

또한, 광수는 "뭐 먹었어? 재밌었어?", "뭐 마셨어? 재밌었어?"라고 같은 말을 반복하며 현숙을 압박한다. 현숙이 정확한 답은 피한 채 고개를 계속 끄덕이자, 그는 "재밌었다고? 보고 싶었어~"라고 훅 플러팅을 하고 급기야 "영식이랑 데이트하면서 내 생각 요만큼은 났지? 아니야?"라고 끈질기게 현숙의 애정도를 확인한다.

사진=ENA, SBS Plus

사진=ENA, SBS Plus



반면 현숙은 광수의 '답정너'식 질문에도 계속 미소만 짓는데, 이를 긍정 시그널로 받아들인 광수는 "영식이가 대화 신청하면 도망 다녀라, 알았지?"라고 '광수라이팅'을 이어간다. 과연 최종 선택을 단 하루 앞두고 '핑크빛 굳히기'에 들어간 광수의 로맨스 전략이 현숙에게 통할지 폭풍 궁금증이 솟구친다.

사진=ENA, SBS Plus

사진=ENA, SBS Plus



지난 1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6%(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03%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6월 10일 발표)에서 'TV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2위에 올라 대체 불가 인기를 과시했다.


불꽃 튀는 현숙과 영식-광수의 '릴레이 슈퍼 데이트' 현장은 18일(수) 밤 10시 30분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김정은 핵잠수함
    김정은 핵잠수함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4. 4한화 이글스 폰세
    한화 이글스 폰세
  5. 5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