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사콜 세븐’ 김용빈, 밀가루 범벅에도 비주얼 사수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랑의콜센타 세븐스타즈. 사진 | TV조선

사랑의콜센타 세븐스타즈. 사진 | TV조선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가수 김용빈이 체육대회 맹활약을 예고했다.

19일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여름 특집 체육대회가 공개된다.

이날 체육대회에서는 정규직 사원 ‘탑7’과 인턴사원 ‘석탑7’이 한 치 양보 없는 팀 대결을 벌인다. 씨름, 배드민턴 등 국민이 사랑하는 스포츠 종목부터 밀가루 옮기기, 풍선 터트리기 등 예능에서 빼놓을 수 없는 꿀잼 보증 게임까지 매 라운드 흥미진진한 승부가 펼쳐진다. 팀워크와 승리욕으로 똘똘 뭉친 멤버들이 어떤 웃음과 반전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진(眞) 김용빈도 예능감을 제대로 장전한 채, ‘사콜 세븐’ 여름 체육대회에 입성한다. 밀가루 옮기기 게임에서는 얼굴에 밀가루 범벅이 된 멤버들 사이, 유일하게 비주얼을 사수한 김용빈에 모두가 놀란다. 베테랑 예능 MC 김성주와 붐마저 “용빈이는 그 와중에 얼굴이 살아남았네”라며 감탄했다는 전언. 혼신의 플레이 속에서도 우아미를 잃지 않는 ‘품격의 인간화’ 김용빈의 독보적 예능 플레이는 본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용빈은 이어진 씨름 대결에서 피지컬부터 압도적인 상대 고정우에게 대항한다. 이때 김용빈은 상대 고정우에게 매미처럼 매달리는 획기적 기술을 시전해 현장을 초토화한다. 고정우 조차 버거워한 김용빈의 ‘매미 씨름’에 현장은 폭소와 환호로 가득 찼다는데. 반전의 허당미로 MVP급 활약을 펼친 김용빈이 ‘진’ 타이틀에 이어 ‘천하장사’까지 접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여름 특집 체육대회는 1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2. 2토트넘 프랭크 경질
    토트넘 프랭크 경질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아시안컵 한일전
    아시안컵 한일전
  5. 5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