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5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퀴즈' 어느덧 300회…"출연자 공개모집, 셀프추천 가능"[공식]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300회를 맞이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출연자 공개모집에 나섰다.

tvN 토크쇼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곽청아 홍진주, 작가 이언주)’ 측은 300회를 약 2주 앞둔 18일 특집을 함께할 출연진 공개 모집을 알렸다. 7년 동안 제작진도 미처 발견하지 못한 숨은 보석 같은 자기님들을 찾기 위한 일환이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아기자기 조세호와 자기님들의 인생 속으로 들어가 진솔한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화제의 인물들과 스타들, 숨겨진 사연의 주인공 등을 두루 살피며 대표 토크쇼로 자리매김했다.

유재석과 조세호 두 명의 MC와 함께 2018년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7년 간 굳건한 인기를 유지하면서 지금에 왔고, 오는 7월 2일 300회 방송을 앞뒀다.

출연자 공개 모집은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숨은 보석들과 필연 같은 토크쇼로 시작해 지금에 온 '유퀴즈 온 더 블럭'다운 300회 이벤트인 셈이다.

제작진은 "유 퀴즈'가 300회까지 오래 사랑받을 수 있었던 건 지금껏 꾸준히 아껴주시고 성원해 주신 전국 각지의 모든 자기님들 덕분"이라며 "입담으로 큰 자기 잇몸 웃음을 책임질 웃수저부터 감동 스토리로 아기자기를 울릴 자신 있는 분까지, '유 퀴즈'에 꼭 소개하고 싶은 자기님이 있다면 추천해 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출연자 지원 제한은 없으며 셀프 추천도 가능하다. 300회 출연자 모집 신청 기간은 오는 20일 낮 12시까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롭 라이너 부부 피살
    롭 라이너 부부 피살
  2. 2정훈 은퇴
    정훈 은퇴
  3. 3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4. 4김민석 국정설명회
    김민석 국정설명회
  5. 5드림 윈터투어 출범
    드림 윈터투어 출범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