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릴로 & 스티치’ 신스틸러 배우, 46세에 사망..“사인 조사 중”

스포츠조선 박아람
원문보기
릴로 & 스티치

릴로 & 스티치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디즈니의 실사 영화 '릴로 & 스티치'에 출연한 하와이 배우 데이비드 헤킬리 케누이 벨(David Hekili Kenui Bell)이 향년 46세로 세상을 떠났다.

데이비드 헤킬리 케누이 벨의 가족은 17일(현지시간), 그의 사망 소식을 공식 발표하며 "데이비드는 12일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다.

사인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하와이 경찰 측은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고 사인은 현재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데이비드 헤킬리 케누이 벨은 '릴로 & 스티치'에서 'Big Hawaiian Dude' 역을 연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극 중 외계인의 포탈에 놀라 아이스크림을 떨어뜨리는 코믹한 장면인데, 이는 애니메이션 원작에서도 반복적으로 등장하던 '러닝 개그'를 실사 버전으로 재현한 것이었다.

고인은 생전 개인 계정을 통해 해당 장면을 공유하며 "이 외계인들, 내 아이스크림 돌려내!"라고 유쾌하게 남기기도 했다.

유족은 "그는 마음이 너그럽고 유쾌하며 총명하고 잘생긴 가족이었다. 무조건적인 사랑을 줬던 존재였다"고 추모했다. 특히 고인은 사망 2주 전 가족들과 함께 '릴로 & 스티치'의 개봉을 함께하며 마지막 외출을 가졌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더했다.

데이비드 헤킬리 케누이 벨은 디즈니 영화 이전에도 '하와이 파이브-오', '매그넘 P.I.' 등에 출연했으며, 지역 CF와 내레이션 활동 등 하와이 현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배우였다.

tokkig@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4. 4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