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소지섭 '광장' 넷플릭스 글로벌 1위 등극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넷플릭스 광장 포스터

넷플릭스 광장 포스터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광장'이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1위에 올랐다.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 드라마 '광장'은 18일 넷플릭스 톱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에 오르며 식지 않는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스로 아킬레스건을 자르고 광장 세계를 떠났던 기준이, 조직의 2인자였던 동생 기석의 죽음으로 11년 만에 돌아와 복수를 위해 그 배후를 파헤치는 누아르 액션 드라마 '광장'은 공개 2주 차에 76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상영시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프랑스, 독일, 스위스를 포함한 총 75개 국가에서 글로벌 TOP 10 리스트에 진입했다. 또한, 9개 국가에서 1위를 기록하며 국내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광장'은 냉혹하고 진한 폭력의 세계에서 후회 없이 직진하는 남기준(소지섭 분)의 서사를 몰입력 있게 그리는 것은 물론,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국내외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어 ENA 드라마 '당신의 맛'은 300만 시청 수를 기록하며 3위, tvN 드라마 '미지의 서울'은 210만 시청 수로 6위에 자리 잡았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