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NCT 도영·투바투 연준·아이브 유진, SBS 가요대전 3MC 발탁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올여름 최고의 글로벌 음악 축제 '2025 NOL 페스티벌 : SBS 가요대전 Summer'(이하 '가요대전 Summer')가 3차 라인업과 함께 올해 공연을 이끌 3MC를 공개했다.

오는 7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가요대전 Summer'는 앞서 공개된 1, 2차 라인업에 이어 이번 3차 라인업까지 발표하며 역대급 초호화 아티스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2025 SBS 가요대전 서머' 이미지 [사진=SBS]

'2025 SBS 가요대전 서머' 이미지 [사진=SBS]



먼저, 최근 군 복무 중 음악 역주행으로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있는 WOODZ가 출연을 확정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여기에 강렬한 퍼포먼스와 중독적인 음악으로 글로벌 팬층을 사로잡은 ITZY, 세련된 매력으로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STAYC, 그리고 깊은 감성과 섬세한 목소리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감성 장인 폴킴까지 합류해 여름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Gen-Z 세대를 대표하는 청량돌 NCT WISH를 비롯해 무한한 성장세로 주목받는 글로벌 루키 싸이커스와 킥플립까지 이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킥플립은 이번이 '가요대전' 첫 출격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일본의 떠오르는 실력파 대세 아이돌 BE:FIRST까지 '가요대전' 첫 출연을 확정 지으며, 더욱 글로벌하고 풍성한 라인업을 완성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를 이끌 3MC로는 지난해 여름과 연말 '가요대전'에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NCT의 도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IVE의 안유진이 재회해 팬들을 설레게 한다. 이들은 이번이 세 번째 재회인 만큼 특유의 찰떡 호흡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올여름에도 글로벌 팬들과 환상의 케미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번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첫째 날인 7월 26일(토)에 NCT 127, 도영, ITZY, BE:FIRST, IVE, NMIXX, 싸이커스, NCT WISH, 미야오, 이즈나 그리고 폴킴과 잔나비가 출연하고, 둘째 날인 7월 27일(일)에는 NCT DREAM, 마크, WOODZ, i-dle(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TAYC, 엔하이픈, 아일릿, 베이비몬스터, 킥플립, 하츠투하츠, 키키 등의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여름을 대표하는 초대형 음악 축제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7월 26일(토)부터 27일(일)까지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추가 출연진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4. 4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5. 5예스맨 MC
    예스맨 MC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