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좀 무서운 분이시더라” ‘나는 솔로’ 24기 옥순♥영식, 몽골서 재회(‘지볶행’_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나는 SOLO' 24기 옥순과 영식이 '지지고 볶는 여행'으로 다시 만났다. 두 사람의 미묘한 기류와 현실 텐션이 몽골 여행의 포문을 열었다.

ENA·SBS Plus 예능 '지지고 볶는 여행'이 오는 20일 방송을 앞두고 24기 옥순과 영식의 여행 예고편을 공개했다.

시즌2의 새 얼굴로는 배우 이이경과 개그맨 김원훈이 MC로 합류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예고했다.

이번 여행은 화끈한 몽골로 향한다. 인천공항에서 재회한 옥순과 영식은 오랜만에 마주한 반가움과 어색함 속에 복잡한 감정을 드러냈다. 영식은 "이번엔 조심하려고 한다. 좀 무서운 분이시더라"며 경계했고 옥순은 "왜?"라며 너스레를 떨더니 "너 많이 멋있어졌다"며 다시 한 번 플러팅 본능을 꺼냈다.

이이경은 "나온다, 나온다"라며 리액션을 더했고, 이세희 역시 "날렸다~"고 거들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영식은 결국 "잘해보시죠"라며 어색하지만 훈훈한 한마디로 여행의 본격 시작을 알렸다.

과연 두 사람이 '지볶행'에서도 티키타카 케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새로운 여행지 몽골에서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24기 옥순과 영식이 등장하는 '지지고 볶는 여행'은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3. 3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4. 4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5. 5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