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게임포커스 언론사 이미지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300만 장 판매 돌파 기념 전 임직원에 '스위치 2' 선물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원문보기


시프트업이 '스텔라 블레이드'의 누적 판매량 300만 장 돌파를 기념해 전 임직원에게 '닌텐도스위치 2'를 선물했다.

시프트업은 18일 사내 공지를 통해 전 임직원에게 '닌텐도스위치 2'를 지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닌텐도스위치 2'는 닌텐도의 차세대 콘솔 기기로, 6월 5일 출시된 후 품귀 현상이 지속되며 수요가 매우 높은 상황이다.

이번에 시프트업이 전 임직원에 선물하기로 한 결정에 앞서 국내 게임사 중에서는 넥슨도 넥슨코리아 및 넥슨네트웍스 전 임직원에게 '닌텐도스위치 2'를 지급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다만 넥슨은 전 세계적인 물량 부족 현상으로 인해 실제 기기를 전달하는 시기를 조율하고 있다.

시프트업은 성과와 비전을 구성원들과 공유하는 사내 문화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닌텐도스위치 2' 지급에 앞서 2021년 '프로젝트: 이브(스텔라 블레이드)' 공개 당시 PS5를, 2025년 '스텔라 블레이드' 정식 출시 직후에는 PS5 Pro를 전 임직원에게 제공했다.

시프트업 관계자는 "'닌텐도스위치 2' 지급은 단기 실적에 대한 보상을 넘어, 핵심 IP 성장 가능성에 대한 자신감을 조직 내에 공유하는 일환이다. 앞으로도 DLC 확장, PLC(제품 수명 주기) 기반 운영 등 중장기 전략을 다각도로 추진하겠다"고고 밝혔다.

한편, 시프트업은 '승리의 여신: 니케'의 중국 현지 출시와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출시 등을 통해 플랫폼과 지역을 아우르는 글로벌 게임 개발사로서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