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장마 온다며 이 몸매’…장윤주, 수영복 한 장으로 여름을 지배했다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모델 장윤주가 ‘장마준비’라는 재치 있는 한마디와 함께 수영복 몸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장윤주는 17일 자신의 SNS에 블랙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밝게 미소 짓는 사진을 공개했다.

하얀 테두리가 포인트인 절제된 디자인의 수영복과 군더더기 없는 배경은 오히려 장윤주의 무결점 보디라인을 더욱 도드라지게 만들었고, 여기에 검은 슬리퍼 하나만으로도 완성된 패션 감각이 시선을 끌었다.

장윤주는 17일 자신의 SNS에 블랙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밝게 미소 짓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SNS

장윤주는 17일 자신의 SNS에 블랙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밝게 미소 짓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SNS


173cm에 54kg. 데뷔 이래 꾸준한 자기관리의 표본처럼 여겨지는 장윤주는 여전히 자신만의 몸 선을 지키고 있었다. 실제로 공개된 사진에서는 팔과 다리, 허리 라인까지 힘이 응축된 듯 매끈하게 뻗어 있어 ‘역시 장윤주’라는 반응을 자아냈다.

한편 장윤주는 2015년 디자이너 정승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으며, 최근까지도 방송, 영화, 패션 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이번 사진 역시 단순한 여름 일상이 아니라, ‘모델’ 장윤주의 품격을 다시 한번 각인시킨 순간이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