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정 "연예계 은퇴하려고 온몸 문신..현재 방송출연 불가 제약"(문신지우는 영수쌤)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가수 이정이 과거 온몸에 문신을 했던 이유와 이로 인해 현재 방송에 제약을 받는다고 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문신 지우는 영수쌤'에는 가수 이정이 출연해 문신을 시작하게 된 이유를 비롯해 완전히 지우고 싶은 이유 등을 고백했다.

2004년 절친 고 서재호의 죽음으로 첫 문신을 시작한 이정은 "10년 전에도 연예계 활동에 큰 회의를 느끼고 심신이 모두 많이 지쳐있었다"며 "제주도로 완전히 활동을 접고 내려가면서 그때부터 하나씩 하나씩 또 문신을 했다. 지금 생각하면 어리석은 생각인데 '보이는데 문신이 있으면 방송을 못하니까' 싶었다. 이제 방송을 안 하려고 그때부터 더 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정은 지금은 문신을 지우고 싶다며, "문신을 후회하거나 보기 싫거나 이게 너무 갖고 있는 게 힘들어서 지우는 건 아니"라며 "그때 안 좋았던 생각들을 같이 좀 날려버리고 싶다. 그리고 가수(천록담)로서 하고 있는 장르가 기존에 하는 장르랑 다르다. 트로트라서 말끔하고 뭔가 정리가 된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가고 싶다. 그래서 큰 결정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의사는 "문신 때문에 방송이나 공연에 있어서 불편함이나 제약을 느낀 적이 있나?"라고 물었고, 이정은 "제약이 있다. 방송에 나가면 방송이 불가하고, 매번 토시를 끼면서 방송한다. 공연을 다 그렇게 하고 있다. 아무래도 계속 그렇게는 할 수 없을 것 같아서 이제는 큰 결정을 해야될 때가 된 것 같다"고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문신 지우는 영수쌤' 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